개인신용정보서 발급 쉽게 따라하기 아주 쉬워요~!!, 나는 몇 등급일까??





아래는 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무료신용등급 조회방법을 순서대로 캡쳐해드렸는데..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조회해보니 5등급이 나오네요..





 개인 신용등급조회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1올크레딧 [링크] 무료가입한 후..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를 클릭합니다.. 


 

   • 주의 : 아래 그림에서 클릭할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부분이 사이트 왼쪽에 있을 수도 있고 오른쪽에 

            있을 수도 있음..






2아래 그림과 같이 빨간박스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는 횟수에 관계없이..

 

    24시간내에만 재 조회가 가능합니다..







3위의 빨간박스부분을 클릭한 후..가장 아랫부분을 보시면..아래와 같이 종합평점과 종합등급을 


   볼 수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저의 등급을 공개할께요..생각보다 낮아서 조금 실망했네요..ㅠㅠ




 

전국민 신용조회는 연 3회, 4개월마다 1회씩 24시간내에만 제공합니다..

 

 

 

  전국민 신용등급무료조회 [바로가기]












저는 위 포스팅으로 인해 소정의 마일리지를 지급받기로 하였습니다..









































































































以前に「意識と前意識と無意識の三層構造における抑圧と検閲とリビドーの関係」の記事などで詳しく書いたように、フロイトの心理学においては、人間の心における様々な精神活動の原動力となる心的エネルギーは、リビドーと呼ばれる性的なエネルギーの存在の内に求められていくことになるのですが、それでは、こうしたフロイトの心理学においては、食欲や睡眠欲、金銭欲や権力欲といった数多く存在する人間の欲求の種類のなかから、なぜ、性的な欲求のあり方のみが、そうした様々な精神活動の原動力となる中心的な心のエネルギーとして位置づけられることになったと考えられるのでしょうか?動物や人間における基礎的な欲求のあり方としては、性欲のほかにも、一般的には、食欲や睡眠欲といった欲求の種類が挙げられることになりますが、このうち、性的な欲求以外の食欲や睡眠欲といった他の二つの基礎的な欲求のあり方については、それらの欲求は、お腹が空いている状態から空腹が満たされれば満足し、眠くなってきたときに十分な睡眠をとれば満足するといように、基本的には単純な仕組みで欲求の充足がもたらされていくのに対して、性的な欲求については、その欲求の充足の過程において、様々な段階や指向性、あるいは、そうした欲求の充足を強く妨げる禁忌(タブー)や葛藤などが生じることによって、より複雑な心の働きが生じていくことになると考えられることになります。そうした人間の心における性的な欲求の根本的な部分における禁忌や葛藤の代表的な例としては、エディプス・コンプレックスやエレクトラ・コンプレックスといった幼少期にある子供が異性の親に対して無意識の内に抱く性愛感情などが挙げられることになりますが、フロイトの心理学においては、性的な欲求が持つエネルギーとしてのリビドーが、そうした様々な葛藤や抑圧を受けることによって増幅されながら様々な形へと変容していくことによって、愛情や憎しみ、さらには、投射や合理化、補償や昇華といった自我の防衛機制の働きに代表されるようなより複雑な感情や心理状態などが形づくられていくことになると考えられることになるのですIzen ni `ishiki to zen ishiki to muishiki no san-sō kōzō ni okeru yokuatsu to ken'etsu to ribidō no kankei' no kiji nado de kuwashiku kaita yō ni, Furoito no shinri-gaku ni oite wa, ningen no kokoro ni okeru samazamana seishin katsudō no gendōryoku to naru shinteki enerugī wa, ribidō to yoba reru seitekina enerugī no sonzai no uchi ni motome rarete iku koto ni naru nodesuga, soredewa, kōshita Furoito no shinri-gaku ni oite wa, shokuyoku ya suimin yoku, kinsen yoku ya kenryoku yoku to itta kazuōku sonzai suru ningen no yokkyū no shurui no naka kara, naze, seitekina yokkyū no arikata nomi ga, sōshita samazamana seishin katsudō no gendōryoku to naru chūshin-tekina kokoro no enerugī to shite ichidzuke rareru koto ni natta to kangae rareru nodeshou ka? Dōbutsu ya ningen ni okeru kiso-tekina yokkyū no arikata to shite wa, seiyoku no hoka ni mo, ippantekini wa, shokuyoku ya suimin yoku to itta yokkyū no shurui ga age rareru koto ni narimasuga, kono uchi, seitekina yokkyū igai no shokuyoku ya suimin yoku to itta ta no futatsu no kiso-tekina yokkyū no arikata ni tsuite wa, sorera no yokkyū wa, onaka ga suiteiru jōtai kara kūfuku ga mitasa rereba manzoku shi, nemuku natte kita toki ni jūbun'na suimin o toreba manzoku suru to i yō ni, kihontekini wa tanjun'na shikumi de yokkyū no jūsoku ga motarasa rete iku no ni taishite, seitekina yokkyū ni tsuite wa, sono yokkyū no jūsoku no katei ni oite, samazamana dankai ya shikō-sei, aruiwa, sōshita yokkyū no jūsoku o tsuyoku samatageru kinki (tabū) ya kattō nado ga shōjiru koto ni yotte, yori fukuzatsuna kokoro no hataraki ga shōjite iku koto ni naru to kangae rareru koto ni narimasu. Sōshita ningen no kokoro ni okeru seitekina yokkyū no konpon-tekina bubun ni okeru kinki ya kattō no daihyōtekina rei to shite wa, Edipusu konpurekkusu ya erekutora konpurekkusu to itta yōshō-ki ni aru kodomo ga isei no oya ni taishite muishiki no uchi ni daku seiai kanjō nado ga age rareru koto ni narimasuga, Furoito no shinri-gaku ni oite wa, seitekina yokkyū ga motsu enerugī to shite no ribidō ga, sōshita samazamana kattō ya yokuatsu o ukeru koto ni yotte zōfuku sa renagara samazamana katachi e to hen'yō shite iku koto ni yotte, aijō ya nikushimi, sarani wa, tōsha ya gōri-ka, hoshō ya shōka to itta jiga no bōeikisei no hataraki ni daihyō sa reru yōna yori fukuzatsuna kanjō ya shinri jōtai nado ga katachidzukura rete iku koto ni naru to kangae rareru koto ni naru nodesu이전에 "의식과 전 의식과 무의식의 삼층 구조의 억압과 검열과 리비도의 관계」의 기사 등으로 자세하게 쓴 것처럼 프로이트의 심리학에서는 인간의 마음의 다양한 정신 활동의 원동력 되는 심적 에너지는 리비도라는 성적 에너지의 존재 안에 요구되고 나가게되는데, 그러면 이러한 프로이트의 심리학에서는 식욕과 수면 욕심, 탐욕과 권력욕 등 많이 존재하는 인간의 욕구의 종류 중에서 왜 성적인 욕구의 모습 만이 그러한 다양한 정신 활동의 원동력이되는 중심적인 마음의 에너지로 자리 잡게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 동물과 인간의 기본적인 욕망의 방식으로 성욕 외에도 일반적으로 식욕이나 수면 욕구 같은 욕망을 댄 것입니다 만,이 중 성적 욕망 이외의 식욕이나 수면 욕구 등 다른 두 기초적인 욕망의 모습은 그 욕망은 배가 고픈 상태에서 굶주림이 충족되면 만족하고 졸려 때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만족하면 이상하게 기본적으로 간단한 구조로 욕구 충족이 초래되어가는 반면, 성적 욕망은 그 욕구 충족의 과정에서 다양한 단계와 지향성, 또는 그러한 욕구 충족을 강하게 방해 금기 (터부)이나 갈등이 발생하여 더 복잡한 마음의 작용이 발생 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인간의 마음의 성적 욕망의 근본적인 부분에서 금기와 갈등의 대표적인 예로는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와 엘렉트라 콤플렉스 같은 유년기에있는 아이가 이성 부모에 무의식 중에 품은 성애 감정 등을들 수 것입니다 만, 프로이트의 심리학에서는 성적인 욕구가 가진 에너지로 리비도가 그러한 다양한 갈등과 억압을 받음으로써 증폭되면서 다양한 형태로 변용 해 나감으로써 사랑과 증오, 심지어 투사와 합리화, 보상과 승화 등 자아 방어기 제의 작용으로 대표되는 같은보다 복잡한 감정과 심리 상태 등이 형성되어 나가게되면 간주 될 것입니다ijeon-e "uisiggwa jeon uisiggwa muuisig-ui samcheung gujoui eog-abgwa geom-yeolgwa libidoui gwangye」ui gisa deung-eulo jasehage sseun geoscheoleom peuloiteuui simlihag-eseoneun ingan-ui ma-eum-ui dayanghan jeongsin hwaldong-ui wondonglyeog doeneun simjeog eneojineun libidolaneun seongjeog eneojiui jonjae an-e yogudoego nagagedoeneunde, geuleomyeon ileohan peuloiteuui simlihag-eseoneun sig-yoggwa sumyeon yogsim, tam-yoggwa gwonlyeog-yog deung manh-i jonjaehaneun ingan-ui yogguui jonglyu jung-eseo wae seongjeog-in yogguui moseub man-i geuleohan dayanghan jeongsin hwaldong-ui wondonglyeog-idoeneun jungsimjeog-in ma-eum-ui eneojilo jali jabgedoeeossdago saeng-gaghal su iss-eulkkayo? ? dongmulgwa ingan-ui gibonjeog-in yogmang-ui bangsig-eulo seong-yog oeedo ilbanjeog-eulo sig-yog-ina sumyeon yoggu gat-eun yogmang-eul daen geos-ibnida man,i jung seongjeog yogmang ioeui sig-yog-ina sumyeon yoggu deung daleun du gichojeog-in 

Posted by 원더플월드
,